달콤지기

고메 콤비네이션피자, 불고기 피자 본문

달콤지기요리

고메 콤비네이션피자, 불고기 피자

달콤지기 이작가 2021. 11. 16. 14:08
728x90

물가가 점점 오르기 시작했다. 모든 품목에서. 배달음식도, 장바구니 물가도 함께 오르는 것이 체감이 된다. 장을 보다가 고메에서 나온 콤비네이션피자와 불고기 피자를 2개를 동시에 살 경우 할일을 했다. 원가격 대비 얼마가 할인이 되는지 따져보지도 않고 한판에 4~5천원대라면 저렴하다는 생각에 바구 집에 담았다.

고메 피자의 특징은 위에 뿌려진 치즈가 눈꽃치즈라는 것이다. 눈꽃치즈는 치즈가루를 채썬 모습이 아니라 눈꽃모양의 치즈가루가 뿌려져 있는 것이다. 채썬 치즈가 아니라 익혔을 때 더 잘 늘어나는 장점이 있었다.

두께는 일반피자가게에서 먹는 것과 고르곤졸라의 중간정도 되는 두께이다. 두꺼운 편은 아니다. 그렇기 때문에 양도 그리 많은 양이라 할 수 없다. 2인용이 적당할 것 같다. 2인용도 많이 먹는 경우에는 좀 부족한 감이 있다. 이건 고메 피자만의 문제가 아니라 풀무원 외 다른 시판용 피자가 다 마찬가지이다. 피자 가게에서 시켜먹는 피자랑은 다른 질감과 분량이다. 항상 가격을 생각해보면 양과 식감은 유추해 볼 수 있을 것이다. 전자레인지나 에어프라이어에 익혀 먹을 수 있지만 난 화덕 피자 느낌을 살리기 위해 오븐에 구웠다. 오븐에 구우면 도우를 노릇노릇하게 구울 수 있어서 난 시판용 피자도 오븐에 구워 먹는다. 약간 바삭하면서 담백한 도우를 원한다면 시판용 피자를 사먹을 것을 권장하고, 부드러우면서 쫄깃한 피자를 원한다면 전문 피자 가게에서 시켜 먹는 것이 맞다.

하지만 냉동실에 항상 상비하고 있다가 아이들 간식으로 부담없이 간단하게 즐기고자 한다면 고메 콤비네이션피자와 불고기 피자를 냉동실에 쟁여 놓는 것은 좋은 방법이다. 4천원대에 두 아이들 간식을 해결할 수 있다면 비교적 가성비가 높기 때문이다. 무엇보다 집에서 오븐에 구운 따끈한 피자를 아이들에게 줄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