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지기

한스킨 블레미쉬 커버 나의 최애템 본문

문화. 일상

한스킨 블레미쉬 커버 나의 최애템

달콤지기 이작가 2021. 5. 21. 14:32
728x90

한스킨 1주년 기념으로 블레미쉬 커버를 배송비만으로 이용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겼다. 폭발적인 인기리에 1주년 기념 생일 축하 이벤트를 했다.

운좋게 나도 이번 기회에 그토록 갖고 싶던 블레미쉬 커버를 얻게 되었다. 블레미쉬 커버는 피부에 밀착된 느낌이 뽀송한 느낌보다는 촉촉한 느낌이 더욱 강하다. 비비크림을 바르고 2차적으로 더 완벽한 커버를 위해 블레미쉬 커버를 다시 한번 덧발라 주면 커버력이 완벽해진다.

케이스가 자석형이라서 여닫기도 편하다. 오히려 더 세련된 느낌이다. 기존에 홈을 파서 홈에 끼우는 탈착보다는 자석 형태가 휠씬 세련됐다. 그리고 미세한 부분도 커버를 할 수 있도록 패드의 한 쪽은 뾰족하게 디자인 되어 있어서 눈 밑이나 섬세한 부분에 표현이 더욱 쉽게 디자인 되어 있다. 그리고 리필도 함께 동봉되어 있어서 하나 주문하면 한참을 쓸 수 있는 양이다.

기본적으로 커버력은 좋고, 무엇보다 마음에 드는 부분 중에 하나가 디자인이다. 팩트의 전체적인 디자인은 세련된 사이즈의 동그란 모양에 고급스러운 살구색이다. 보석이 박힌 화려한 케이스에 맘에 가던 차에 블레미쉬 커버를 보고 진짜 세련된 아름다움은 큐빅이 박힌 것이 아니라 은은한 색과 세련된 디자인이라는 것을 알았다.

 

한스킨은 제품은 예전부터 사용하고 싶었으나 가격이 너무 세서 사용하지 못했었다. 이번 기회에 1주년 이벤트로 이용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 할인 쿠폰을 이용하여 비타민과 앰플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게 되었다. 셀트리온 뷰티몰 회원 가입하면 누구나 쉽게 받을 수 있는 할인 쿠폰이다.

매일 아침 화장할 때 블레미쉬 커버로 나의 감추고 싶은 부분을 말끔하게 표현하고 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