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지기

매일 바이오 드링킹 요구르트 플레인 본문

문화. 일상

매일 바이오 드링킹 요구르트 플레인

달콤지기 이작가 2024. 9. 11. 15:00
728x90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에 홀릭되어 있다가 매일 바이오 드링킹 요거트를 먹게 됐다.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가 변비나 매일 아침 변을 보기엔 직방이었다. 용량이나 유산균 함유량을 봤을 때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와 같은 효과가 있을 것 같아서 선택하게 되었다.

매일 바이오 드링킹 요구르트 플레인은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리바이오틱스가 함유된 유산균 제품이다. 총 내용량 250ml에 165Kcal이며, 단백질 9g, 칼슘275mg을 함유하고 있다. 국내 유일 LGG 독점공급으로 장까지 살아서 도달하는 생존력, 장에 오랫동안 머무는 정착력, 장내 환경에 변화를 주는 파급력이 있다. 유산균 전문 기업 덴마크 크리스찬한센의 원천 기술 독점 보유라고 표기되어 있다. 복합유산균 1,000억 이상(LGG 유산균 250억 이상)으로 원재료명은 정제수, 원유(국산) 플레인시럽[설탕, 알룰로오스, 변성전분, 팩틴, 구연산], 혼합탈지분유(탈지분유, 농축유단백분말/네덜란드산), 올리고당, 수크랄로스(감미료)가 함유되어 있다.

.

연달아 지금 3일째 매일 1~2개씩을 먹고 있다. 괄목할만한 효과는 없었던 것 같았다. 변을 보기 좋은 것으로는 덴마크 드링킹 요구르트만은 못했다. 일단 양이 많아서 먹기에 배가 불렀고 식사 대용으로 먹어도 될 정도였다. 양이 많은 것은 일단 합격!
매일 아침 하나씩 먹기에 부담없고 너무 달지 않아서 좋았다. 그 외에 다른 유산균 제품과 다른 점은 없었다. 일단 새로운 모양의 제품을 접해본 경험과 유산균을 실컷 먹을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 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