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지기

허쉬 초코앤화이트 타르트 본문

문화. 일상

허쉬 초코앤화이트 타르트

달콤지기 이작가 2024. 7. 26. 11:07
728x90

허쉬에서 초코앤화이트 타르트가 나와서 먹어봤다. 평소 허쉬 제품을 좋아하는데다 타르트도 좋아하기 때문에 내가 좋아하는 두 가지가 조합된 이 제품은 어떤 맛일지 상당한 기대감을 갖고 먹어 봤다. 기대가 크면 실망도 크다고 했던가. 맞았다. 이 제품은 타르트라고 표기는 되어 있지만 내가 아는 타르트가 아니었다. 그냥 타르트 모양 초코쿠키 느낌이었다. 그렇다고 초콜릿 맛있기로 유명한 허쉬에서 나온 제품답지 않게 초코쿠키도 맛이 별로 였다. 모양만 타르트인 초코쿠키. 타르트의 맛과 초코의 맛을 제대로 초코 타르트맛이라 할 수 있는데 그냥 모양만 두툼한 '타르트 모양 쿠키'였다.
정말 배가 고프지 않는 이상 계속 먹기 힘든 맛이었다. 내가 좋아하는 허쉬초콜릿으로 이런 제품을 만들어버리다니..... 많이 실망스럽고 화도 났다. 조금만 더 맛에 신경을 썼다면....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