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지기

푸르넥 화이트 초코 -상큼한 과일향과 달콤한 초코릿의 조합 본문

문화. 일상

푸르넥 화이트 초코 -상큼한 과일향과 달콤한 초코릿의 조합

달콤지기 이작가 2024. 7. 26. 10:14
728x90

푸르넥 화이트 초코를 알게 되었다. 상큼한 과일을 슬라이스하여 화이트 초코로 코팅이 된 제품이다. 그냥 과일 모양이 나는 화이트 초코겠거니 하고 뜯었다. 하지만 한 입 베어 문 순간 아니었다. 상큼한 제주감귤향이 그대로 살아있었다. 자연 건조를 했는데도 이런 상큼함이 남아있다는게 신기할 정도였다. 프루넥초코 제품은 제주팜21의 독자적인 기술로 탄생한 천연건조과일 브랜드 프루넥 제주감귤에 화이트초코를 아주 얇게 발라 제주감귤 고유의 풍미와 달콤한 초코 맛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차원의 고급 초코 디저트라고 쓰여 있다. 개당 4.8g(22.9 Kcal)으로 건조감귤(제주산)37.5%, 코코아버터 2%가 함유되어 있다.

나른한 오후에 당이 떨어졌을때, 새콤달콤 상큼한 입맛 당기는 것이 먹고 싶어졌을때, 푸르넥 화이트 초코를 하나 집어 들었다. 역시나 입안에서 침이 가득 고이는 이 맛은 푸르넥 화이트초코만이 가능한 일이다. 개별 포장 되어 있어서 낱개로 가지고 다니기도 편리하고 포장도 콤팩트하게 되어 있어서 가방에 쏙 넣어 다니기도 좋다. 제주감귤 빛깔답게 오렌지 빛 포장으로 눈에 확 띄는 푸르넥 화이트 초코로 상큼한 하루를 시작해본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