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지기

서오릉피자_ 고구마무스 , 콤비네이션 요일 피자 본문

문화. 일상

서오릉피자_ 고구마무스 , 콤비네이션 요일 피자

달콤지기 이작가 2024. 4. 18. 13:39
728x90

이상하다. 보통은 평소에 먹어본 경험이 있는 피자가 먹고 싶을텐데... 이상하게 그날은 서오릉 피자가 먹고 싶었다. 평소 출퇴근하는 길에 서오릉피자 매장을 자주 지나다니긴 했지만 4년 넘도록 먹고 싶다는 생각이 없다가 그날은 정말 미치도록 먹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것도 밤 10시에. 참고 참은 끝에 주말 저녁에 가족들과 피자 두 판을 라지 사이즈로 주문을 했다. 아이의 강력한 권유로 고구마 무스와 그날이 토요일이라 요일피자인 콤비네이션 피자를 주문했다. 요일피자를 주문하면 천원 더 추가 할인이 된다. 매장에서 먹지 않고 포장하면 5천원 할인이 또 된다. 결국 요일 피자를 포장주문하면 6천원 할인이 된다는 뜻이다. 이렇게 피자 두판을 총 11,000원 할인을 받고 주문을 미리했다. 지나는 길에 차로 픽업을 하면 식지 않은 상태에서 바로 먹을 수 있다. 구산 본점에 주문을 했다.

기본적으로 피자의 정석은 콤비네이션이라고 생각했다. 서오릉피자 고구마무스를 먹기 전까지는. 서오릉 피자의 모든 피자맛을 본 건 아니지만 피자의 정석을 이제 바꿔야 할 것 같았다. 고구마무스로! 고구마 무스의 달고 부드러운 맛과 두툼한 피자 도우의 맛은 단연 피자하면 '고구마무스'라고 표현할 만했다.

피자 두판으로 정말 간편하고 편안한 저녁식사가 완성이 되었다. 이제 물꼬를 텃으니 집에서 가까운 서오릉 피자를 자주 가게 될 것 같다. 라지 피자 한 판에 15,000원이면 참 저렴하고 가성비 좋은 피자이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