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지기

정관장 아이패스 엠 체험후기 본문

문화. 일상

정관장 아이패스 엠 체험후기

달콤지기 이작가 2020. 9. 15. 14:46
728x90

평소에 홍삼정으로 몸보신을 하고 있다. 어지간한 한약보다는 수시로 먹어주는 정관장 홍삼정이 더 효과가 있을 것 같아서 항상 구비해 놓고 먹는다.

어른은 그렇다 치고 아이들 건강이 걱정이다. 코로나로 집에만 있어서 잘 먹지도 않고, 공부는 열심히 하지 않으면서 공부 스트레스만 받는 아이를 위해 정관장 아이패스 엠을 체험해 보고 싶었다. 체험해 보고 아이가 거부감없이 잘 먹으면 꾸준히 먹여서 체력을 길러야 겠다는 생각에서 였다.

체험신청을 해놓고 잊어버리고 있을 때문 체험키트가 배달되었다. 1팩에 3개씩 들어 있는거였다. 체험키트라 물론 1팩 3개들어 있는 키트가 왔다. 조금 아쉬운 양의 체험 키트였다. 그래도 샘플치고는 많은 양이라 감사한 마음으로 컵에 따라 아이에게 먹였다. 이상하게 아이가 싫다는 소리 한마디 안하고 쭉 들이켰다. 다 먹고 나서 아까워서 컵에 물을 헹궈서 깔끔하게 먹었다. "엄마 별로 안써." "응, 먹을만해?" 남은 것을 조금 맛봤더니 홍삼 특유의 쓴맛이 별로 없었다. 오히려 다 먹고 나서 감칠맛이 오랫동안 입안에 남아 있었다.

정관장 아이패스 엠은 면역력 증진, 피로개선, 혈소판 응집억제를 통한 혈액흐름, 기억력 개선, 항산화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 식품이다.

함량을 살펴보면 홍삼농축액 (6년근, 고형분 60%, 진세노사이드)가 들어있다. 결정과당과 황기, 당귀 등이 들어있어서 마시고 난 끝맛이 감칠맛이 나는 것이다.

영양, 기능 정보

1일 섭취량 1포 50m이다. 1일 섭취량당 열량은 50kcal로 되어 있다. 정관장 아이패스 M은 14~16세를 위한 건강음료이다.

아이패스는 청소년 스마트 건강케어 시리즈로 J, M, H로 구성되어 있는데, 아이패스 J는 11~13세, 아이패스 M은 14~16세, 아이패스 H는 17~19세를 위한 건강기능식품이다.

체험키트를 신청했더니 쿠폰 북도 함께 왔다. 정품을 구매할때 유용하게 쓰일것 같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