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지기

더블유랩 세럼파운데이션 체험 후기 본문

문화. 일상

더블유랩 세럼파운데이션 체험 후기

달콤지기 이작가 2020. 9. 10. 13:50
728x90

위메프 신상체험단으로 선정되어서 더블유랩 세럼파운데이션 신상을 미리 체험하게 되었다.

나이가 들수록 얼굴에 잡티가 생겼다. 미인의 기준은 피부라는데 미인은커녕 남보기에 지저분하지만 않아도 될 정도가 됐으면 좋겠다.

 

할수없이 BB크림을 바르지만 BB크림으로 커버가 안되는 부분이 있다. 커버력이 가장 강력한 것이 파운데이션이다. 그동안 BB로만 버텼다. 일종의 나의 자존심이었다. 하지만 점점 진해지는 잡티가 커버되지 않는다는 인정해야했다.

이제 파운데이션이다. 배송은 총알배송이었다. 하루만에 도착.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개봉했다. 아주 예쁜 용기에 파운데이션이 그윽히 들어있었다. 용량은 30ml, SPF 50+ /PA++++ 이정도면 자외선 차단제 수준이다. 자외선 자단, 미백, 주름개선 3종 기능성 화장품이다.

 

풍부한 수분감의 리퀴드 텍스처가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되어 촉촉하고 윤기 있는 피부로 연출해주는 3종 기능성 파운데이션이다. 자외선 차단제를 따로 바르지 않아도 될 정도의 자외선 차단 기능이 있다.

피부에 발랐을 때 느낌은 상당히 농도가 높다는 걸 느낄 수 있다. 너무 물컹하면 커버력이 낮다. 그렇다고 너무 진하면 얼굴에 주름이 질 가능성이 있다. 너무 묽지도 진하지도 않은 딱 적당한 기준의 농도가 중요하다. 그런 부분에서는 일단 합격이다.

무엇보다 좋은 점은 커버력이 상당히 높다는 것이다. 파운데이션의 생명은 커버력이다. 이미 있는 잡티를 커버하는 기능은 물론 앞으로 생길 우려가 있는 잡티를 잡아주기 위해 자외선 차단기능 지수도 상당히 높다.

이제 외출할때는 따로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지 않아도 이 더블유랩 파운데이션 하나만 있으면 된다. 피부톤에 따라서 따라서 21호와 23호를 선택하면 된다. 나는 피부톤이 하얀편이라 21호로 선택했다. 세럼 파운데이션 21 아쿠아 라이트이다.

전반적으로 마음에 든다. 기능성 화장품답게 기능의 최대한 높인 제품이다.

 

앞으로 당분간 더블유랩 세럼 파운데이션만 사용할 것 같다. 코로나로 마스크를 계속 착용해야해서 화장품을 바르기가 상당히 부담스럽지만 이제 피부관리를 위해 열심히 기능성 화장품을 발라야겠다.

.위메프 신상체험단 지원(할인)을 받아 구매하였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