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지기

고메 크리스피 핫도그 먹어보니 본문

문화. 일상

고메 크리스피 핫도그 먹어보니

달콤지기 이작가 2022. 9. 30. 14:10
728x90

에어프라이어의 전성 시대다. 에어프라이어 하나만 있으면 못 먹는 음식이 없을 정도다. 냉동식품이 전부 에어프라이어로 데워 먹는 것을 전제로 출시되는 것 같다. 에어프라이어의 장점은 전자레인지의 편리함과 오븐에서 굽는 것과 같은 효과와 맛이 나는 장점이 있다.

고메 크리스피 핫도그도 에어프라이어에 넣고 돌려주기만 하면 시중에서 사 먹는 것과 거의 흡사한 맛이 나는 핫도그이다. 물론 전자레인지로 데워도 된다. 항상 느끼는 거지만 전자레인지보다는 에어프라이어 혹은 오븐에 굽거나 데워 먹는게 훨씬 맛이 있다. 

한 봉지 5개씩 낱개 포장이 되어 있어서 나들이 하기도 편리하게 포장이 되어 있다. 아이들 간식으로, 혹은 식사 대용으로도 적당하다. 크리스피 핫도그답게 바삭하게 씹히는 이것은 빵가루인가... 

24시간 이상 저온 숙성한 고메 핫도그 믹스로 빵이 쫄깃한 맛과 바삭한 크리스피 식감이 더욱 입맛을 당긴다. 한 입 먹으면 계속해서 두 입 세입을 부르는 맛이다. 간단하고 편리하다. 5개 포장에 우유나 커피에 먹으면 한끼 식사로 적당한 양으로 낱개 포장이 되어 있다. 빵가루가 그냥 빵가루가 아니고 감자현미빵가루란다. 그래서 그런지 더 쫄깃한 느낌이 드는건가? 고메에서 나오는 간식은 일단 다 맛이 좋다. 내가 고메 매니아도 아니고 홍보맨도 아니지만 전반적으로 그런 느낌이다. 대신 타사 제품에 비해 가격은 조금 더 비싸다.

고메 크리스피 핫도그 오늘은 핫도그로 간식을 해결했다. 매일매일의 간식이 기다려지는 시간이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