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지기

아이마망 아기 섬유 유연제 허니그린향 본문

문화. 일상

아이마망 아기 섬유 유연제 허니그린향

달콤지기 이작가 2020. 11. 11. 13:11
728x90

아이의 아토피 피부가 쉽게 가라앉지 않는다. 최대한 세제를 덜 쓰는 방법으로 세탁을 하고 섬유유연제를 사용하는 것은 아예 하지 않았다. 하지만 꿉꿉한 빨래 냄새 때문에 아예 섬유유연제를 사용하지 않는 것은 어려운 일이다. 아무리 세탁기 청소를 해도 빨래 냄새는 난다. 섬유 유연제를 사용해서 은은한 향을 풍기며 스쳐지나가는 사람들의 향이 부럽기만 했다. 아기 섬유 유연제를 쓰기로 했다. 아기 섬유 유연제는 아기만 사용하는 것이 아니다. 피부가 약한 어른이나 특히 아토피가 심한 아이들에게 자극이 덜한 섬유 유연제를 쓰고 싶으면 아기 섬유 유연제를 쓰라고 권하고 싶다.

프리미엄 아기 섬유유연제 아이마망은 아기를 포함한 성인까지 우리 모두를 위한 안전한 제품이다. 환경을 생각하고 결국 고갱의 만족까지 생각한 제품이라고 할 수 있따. 원료부터 기능성까지 3중 안전 시스템으로 구성된 아이마망 섬유 유연제를 알아보자.

아이마망 섬유 유연제는 물부터 다른 순수한 물을 사용하여 제조했다. 5단계 정수시스템에 uv살균을 더한 정제수를 사용했다. 깨끗함을 위한 NSC공법으로 생활 속 작은 오염까지 깨끗하게 제거해주는 아이마망의 기술을 적용했다. 원료부터 안전한 그린 레시피로 온 가족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자연유래 성분에 집중한 안심처방으로 만들어졌다. 가장 좋은 성분으로 아이와 엄마의 피부를 지킬 수 있다.

섬유 유연제를 사용하는 이유는 무엇인가.

1. 우선 말그대로 몸에 닿는 옷을 부드럽고 유연하게 처리해준다.

2. 오랫동안 향기가 머물게 해준다.

3. 정전기가 생기지 않도록 도와준다.

이런 섬유 유연제의 장점이 있지만 단점도 있다. 아무래도 합성세제 종류이다보니 피부가 약한 사람에게는 트러블이 생길 수 있다.

하지만 아이마망 섬유유연제는 시호, 당귀, 침향, 천문동, 맥문동 성분을 함유하여 연약한 아기 피부를 진정해주고 보호하는 비밀을 갖고 있다.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여 아기가 사용하는데 전혀 문제가 없는 안전한 인증을 받았다는 뜻이다.

아이 마망 섬유유연제에 들어있는 성분을 잠시 살펴보자.

1. 글리세린- 수분 유지, 보습 효과로 정전기 방지에 도움을 주는 보습성분

2. 헥실렌글라이콜- 점도 조절 및 우수한 방부 능력으로 보존제 역할을 가진 안전한 성분

3. 시호뿌리추출물- 컨디셔닝 효과로 피부와 옷감을 보호해주는 진정 보호성분

4. 참당귀뿌리추출물- 거칠어진 옷감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보습.보호 성분

우선 급하게 개봉해서 향부터 맡아봤다. 아기 섬유 유연제라 향이 거의 없을 줄 알았는데 여느 섬유유연제처럼 향긋한 향이 온 집안에 퍼졌다. 피부에도 안전하고 정전기도 방지하는 안전한 아이마망 섬유유연제로 안전하게 빨래를 마무리할 수 있을 것 같아서 기대가 된다. 아토피로 오랫동안 고생하는 아이에게 좋은 소식이 될 것 같다.

상품평을 위해 위메프에서 할인(지원)을 받았습니다.

Comments